5 Simple Statements About 치앙마이 유흥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치앙마이 유흥 Explained
Blog Article
구글검색만 해보셔도 부정적인 후기들이 많은데요. 제가 가보고 느꼈던 것들과 대부분 일치합니다. 또 음식은 기대의 한참 못 미치는 반면에 술값은 치앙마이 최고 수준입니다.
치앙마이는 주로 골프를 치러 가거나 한 달 살기를 하러 가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도시로, 여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태국의 독특한 문화와 음악을 체험할 수 있는 이곳은
이곳들은 현지인들과 여행객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치앙마이에서 잊지 못할 밤을 보낼 수 있는 곳들입니다.
이렇게 하루를 보내면 치앙마이에서의 하루하루가 새롭고 재미있게 느껴질 것입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니기리가 치앙마이 유흥 유명합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실제로 한번 가보면 단번에 중독돼버릴 만큼 화려한 공연이 정말 입을 딱 벌어지게 할 정도입니다.
이미 유명세를 떠치고 있는 조인옐로우라는 클럽입니다. 또, 조인옐로우를 필두로 안쪽으로 여러 개의 클럽들이 공생하면서 관광객들을 맞이하는 곳인데요.
치앙마이의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씽크파크에 위치한 카멜리아입니다. 여기는 치앙마이 랜드마크와도 같은 마야 쇼핑몰 맞은편에 위치한 라이브 바인데요.
많은 관광객들이 낮시간 때는 주요 관광지를 구경하고 이쁜 카페에서 맛있는 생과일 주스나 커피를 마시고 마사지도 받으며 낮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면 밤시간대에는 무엇을 하면서 보내야 할까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마다 생각이 조금 다를 수는 있겠지만, 우리가 공통적으로 공감하는 치앙마이의 장점 중 하나가 저렴한 물가 아니겠나요.
조이 인 옐로우 치앙마이에서 가장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클럽 중 하나로,
이게 숙취가 좀 있어서 이거 많이 마시면 사람에 따라 다음날 개고생하실 수도 있습니다. 태국인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서 타창에 가신다면 모르겠지만 한국분들끼리는 굳이 가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Report this page